cafe
속상한데. 불난 집에 기름 붙기
이목현
박나래님 속상하실 겁니다.
제가 박나래님 크게는 안 좋아해도 . 집에 도둑이 들어와
밖에서 도둑이 아니고 집 안에서 벌어진 일이니. 더 속상 할거고 .
그런데. 댓글들 보니 여기 저기 인터넷 댓글 보니까. 고소하다는니. 집 자랑 많이 해서 당했다는니. 기타등등.....
아무리 싫어도 도둑이 물건 훔쳐 갔는데
그래도 다친데는 없냐? 혹은 다행이다
그런 말이 나와야 정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본인들 일 아니라고 그리 말씀들 하시네요
본인 집에 도둑 들면 더 난리 칠거면서
나혼자 산다 프로는 프로고 집은 집 아닙니까?
그만큼 노력해서 집을 산 것이고 본인에게는
자랑인데.
그냥 안된다 도둑 빨리 잡아라 하면 되는 거지
그리고 박나래님 뒤통수 치고 물건 훔쳐 가신 분 자수하세요. 노력도 안하고 남의 물건 훔치는 것 아니죠!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