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 땅에서 천국을 누리려면?

소풍가는교회

성경에서 말하는 안식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하나님께서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시는 것이며, 또 하나는 사망도 슬픔도 아픈 것도 그 어떤 고통도 없는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즉 진정한 안식은 이 땅에서 누릴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 나라에서만 누릴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는 안식을 천국에서뿐만 아니라 이 땅에서도 누릴 수 있게 해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어떻게요? 맞습니다! 우리가 안식 일인 주일을 거룩하게 지키는 것이 바로! 이 땅에서 천국의 안식을 맛보는 방법이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주일날에 함께 모여 온 힘과 정성을 다해 하나님을 예배할 그때가 바로! 이 땅에서 천국의 안식을 경험할 때임을 믿습니다! 따라서 이 땅에서 천국의 안식을 경험하기 위해서는 지금 하고 있는 다른 일들은 잠시 멈추고 하나님을 예배해야 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한 주간의 삶은 우리가 주일을 어떻게 거룩하게 예배를 드리며 지키느냐 하는 것에 달려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주일날 하나님께서 맛보게 하신 그 안식의 힘으로 한 주간을 살아가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러므로 앞으로는 최선을 다해서! 온 힘을 다 쏟아 부어서! 주일을 거룩하게 지킬 수 있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그리고 그때가 바로 이 땅에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진정한 안식과 평안을 누릴 때임을 믿습니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