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엇을 두려워 하십니까?

소풍가는교회

이 세상에는 우리가 두려워 할 것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직장인은 직장 상사가 두려울 것이고, 학생들은 선생님이 두려울 것이고, 군인들은 상관이 두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의 말이면 꼼짝을 못하고 따라갈 수밖에 없습니다. 즉 그들이 주일을 어기라고 하면 어겨야 하고, 그들이 술을 마시라고 하면 어쩔 수 없이 술을 마셔야 하고, 그들이 하나님의 말씀과 위배된 일을 하라고하면 어쩔 수 없이 할 수밖에 없다고 말합니다.

왜일까요? 그 이유는 그들에게 모든 권세가 있고 그들이 우리의 행복과 불행을 쥐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들에게 아무런 권한이 없습니다. 모든 것은 오직 누구? 바로! 하나님 한 분께만 있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왜! 그들에게 붙들려 사는 것일까요? 그 이유는 우리가 하나님을 제대로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지금까지 우리는 우리의 행복과 불행을 실제로 쥐고 계신 하나님이 아닌 사람을 두려워하고 그들이 시키는 대로 했던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러므로 우리가 여기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을 더 많이 가져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때가 바로! 우리의 마음속에는 하나님 이외에는 그 어떤 것도 두렵지 않은 담대함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때가 바로! 하나님께서 우리를 가장 안전한 길로! 행복의 길로! 인도하실 줄 믿습니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