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난! 구원의 징검다리!
소풍가는교회
성경에 보면 자식을 낳지 못하고 고통 속에 삶을 살았던 불임의 여인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아브라함의 아내 사라, 마노아의 아내, 엘가나의 아내 한나, 사가랴의 아내 엘리사벳이 그 대표적인 여인들입니다.
그럼 그녀들의 공통점이 무엇일까요? 나중에 하나님의 은혜로 전부 아들을 낳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아들들인 이삭, 삼손, 사무엘, 세례 요한은 전부 하나님께 귀하게 쓰임 받았던 하나님의 종이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러므로 우리가 이 사실을 통해 알 수 있는 것은, 지금 우리가 겪는 고난이나 어려운 일들은 그것으로 끝이 아니라, 하나님의 놀라운 구원의 역사를 이루기 위한 과정, 즉 징검다리 역할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만약 우리 앞에 고난과 어려움이 올지라도! 절대로 좌절하거나 불평하지 말고, 대신에 소망을 가지고 끝까지 하나님만 바라보고, 의지하고, 순종한다면!
하나님은 그런 우리의 믿음을 보시고 결국에는! 그녀들에게 일어났던 기적같은 일들이 우리에게도 일어나게 해주실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 하루 어떤 일이 있더라도! 끝까지 하나님만 바라보고, 의지하고, 순종함으로써 우리 모두가 기적의 주인공이 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