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승혁 잘 보냈다
사랑^
새가슴이라 가을야구에 못 썼다 한승혁이 김영웅에게 쓰리런 맞아 5차전 가서 우승 못했다 엘지전에서도 안타만 맞았던거 같다 한승혁 박상원 나이들어 150 겨우 던지는데 제구도 안 좋고 안타도 많이 맞아 보내는게 맞는데 한승혁 정도 풀어야 가져간다 이강철은 제구 안 되는 애들도 잘 쓰니 윈윈이다
댓글 1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새가슴이라 가을야구에 못 썼다 한승혁이 김영웅에게 쓰리런 맞아 5차전 가서 우승 못했다 엘지전에서도 안타만 맞았던거 같다 한승혁 박상원 나이들어 150 겨우 던지는데 제구도 안 좋고 안타도 많이 맞아 보내는게 맞는데 한승혁 정도 풀어야 가져간다 이강철은 제구 안 되는 애들도 잘 쓰니 윈윈이다
@더복서 너무 그리 비꼬지마쇼. 내가당신한테 잘못한것도없는데ㅠ 잘할거니까 당신은한화응원하지마쇼 화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