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경문 장점이 육성이라면서?
임종승570
30대 후반 들어가는 박해민을 거액 들여 잡을 필요가?
서산에 기회를 기다리는 야수가 한명도 없나?
김경문 장점이 육성이라며?
리딩히터? 황명묵,이도윤 매번 대타 또는 한타석 많으면 두타석 기회주고 안되면 바로 교체하는데 경험은 덕아웃서 눈으로만 쌓냐?
넘치는 2루 자원은 어찌 할건데? 안치홍,하주석,황영묵,이도윤,내년에 전역하는 정은원까지 또 평생 내야수던 애들 외야로 돌릴거여? 문똘도 2루수였고 탱구는 3루였고 심우준 부상 당하면 하주석 빼서 돌려막아? 노시환 부상 당하면 우익수 탱구로 돌려막아? 이렇게 돌리는 동안 외야수 육성 한명도 못한거여? FA로 박해민 데려오자고? 최재훈도 곧 30대후반 되는데 올시즌 허인서 경험치가...
댓글 1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문현빈 잘해주고 있죠
아직 수비는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나아지겠죠
그런데 내야 자원이 많다고 외야로 돌리면 전문 외야수들은 어찌합니까
문현빈 경우는 그나마 타격으로 부족한 수비를 상쇄 시킨다지만 다른 선수들은요 이진영,최인호,이원석 셋다 벤치 신세였죠 좌현빈,우탱구로...
유격수도 심우준,하주석 경쟁 시켰어야죠
정규시즌 타율 턱걸이 2할 포시,코시 타율 8푼으로 폭망한 선수가 유격수 말뚝을 박아 하주석이 2루로 밀리고 2루에서 2할 중반 치며 경쟁하던 이도윤,황영묵은 벤치로..이게 무슨 경웁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