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시 한번 더
국토기행169
올 시즌 외인 투수를 잘 영입하여 투수 와 야수들의 조합으로 2등 했다..이제는 폰세, 와이스가 없다..
이참에 새로운 FA를 영입 하지 말고
감독, 코치(전 양상문 코치는 유임)진을 교체하고 2군 선수들을 적극적으로 1군에 기용하여 내년 시즌을 운영하자..제2의 수베로식 리그운용.
현재도 수베로의 수혜자들(문동주, 노시환,문현빈,김서현,허인서, 하주석, 이도윤,최재훈등)이 이번 시즌을 이끌었 다고 본다.
다시 한번 더 도약 할수 있는 기회를 만들자..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