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서현은 솔직히 까지말자~~
지나니967
이제2년차에 마무리보직받아서 30세이브 올리고 안다치고 풀시즌 뛴것만도 대단한거다 다만 한국시리즈에서 구위가 떨어져서 겁나 쳐맞긴했지만 아쉬운건 뻔히 구위떨어진걸알면서도 승부처에서 주구장창 김서현을 올린 감독이 잘못이지
이제2년차에 마무리보직받아서 30세이브 올리고 안다치고 풀시즌 뛴것만도 대단한거다 다만 한국시리즈에서 구위가 떨어져서 겁나 쳐맞긴했지만 아쉬운건 뻔히 구위떨어진걸알면서도 승부처에서 주구장창 김서현을 올린 감독이 잘못이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