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서현은 솔직히 까지말자~~

지나니967

이제2년차에 마무리보직받아서 30세이브 올리고 안다치고 풀시즌 뛴것만도 대단한거다 다만 한국시리즈에서 구위가 떨어져서 겁나 쳐맞긴했지만 아쉬운건 뻔히 구위떨어진걸알면서도 승부처에서 주구장창 김서현을 올린 감독이 잘못이지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