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고했고 좋은시즌이였다.
대동임돠557
하위권에서 2위라는 성적은 대단한 성적이였음
모든선수들이 잘했고 아쉬운 선수들도 있지만 그래도 꼴찌 하던팀 이정도로 성적낸거는 성공적인 시즌 입니다. 김경문 감독 비난하는 사람 많은데 그래도 잘한거 아닙니까 비난은 그만하세요
하위권에서 2위라는 성적은 대단한 성적이였음
모든선수들이 잘했고 아쉬운 선수들도 있지만 그래도 꼴찌 하던팀 이정도로 성적낸거는 성공적인 시즌 입니다. 김경문 감독 비난하는 사람 많은데 그래도 잘한거 아닙니까 비난은 그만하세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