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대체 야구하면서 그것도 투수가 왜껌을 씹는지

별979

제구도 안되면서

도대체 투수가 껌을 왜씹어대는데

떨려서?

루틴?

징크스?

도대체 제구도 안되는 볼질 해대면서

껌은 왜 씹어대는데

결과론적으로

집중하는  모습으로도

전혀 안보이는

질겅거리는 껌씹기투수

볼질을히니대도 질겅거리며 씹어대고

안타를 맞아도 혼자 껌이나 씹애대고있고

홈런을 맞아도 껌이나 씹애대고 있고

역전타를 맞아도

블론을 저질러도 

여전히  껌이나 씹어대는데

과연 그 면상이 좋아보이겠냐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