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대체 야구하면서 그것도 투수가 왜껌을 씹는지
별979
제구도 안되면서
도대체 투수가 껌을 왜씹어대는데
떨려서?
루틴?
징크스?
도대체 제구도 안되는 볼질 해대면서
껌은 왜 씹어대는데
결과론적으로
집중하는 모습으로도
전혀 안보이는
질겅거리는 껌씹기투수
볼질을히니대도 질겅거리며 씹어대고
안타를 맞아도 혼자 껌이나 씹애대고있고
홈런을 맞아도 껌이나 씹애대고 있고
역전타를 맞아도
블론을 저질러도
여전히 껌이나 씹어대는데
과연 그 면상이 좋아보이겠냐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