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닥 기던 팀 준우승 했음 잘했지
바닥아래지하실
팬들 수준이 저능아들이라 열폭이나 쳐하고ㅋㅋ
늬들 수준은 바닥서 기던 수준인데
상위권 가니 기분 좋드나ㅎㅎㅎ
어쩌니 내년부터는 또 밑바닥 닦아야될거 같은데
한 10년 밑바닥 기고 드래프트 1픽 많이 주워서 와라
늙다리 명장이 아니고 메이저 우승 감독 데리고 와서 지들 맘에 안들면 욕할 화나화나 화나팬들....ㅋㅋㅋ
늬들은 그냥 동네 동호회 야구나 봐라ㅋㅋ
팬들 수준이 저능아들이라 열폭이나 쳐하고ㅋㅋ
늬들 수준은 바닥서 기던 수준인데
상위권 가니 기분 좋드나ㅎㅎㅎ
어쩌니 내년부터는 또 밑바닥 닦아야될거 같은데
한 10년 밑바닥 기고 드래프트 1픽 많이 주워서 와라
늙다리 명장이 아니고 메이저 우승 감독 데리고 와서 지들 맘에 안들면 욕할 화나화나 화나팬들....ㅋㅋㅋ
늬들은 그냥 동네 동호회 야구나 봐라ㅋㅋ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