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닥 기던 팀 준우승 했음 잘했지

바닥아래지하실

팬들 수준이 저능아들이라 열폭이나 쳐하고ㅋㅋ

늬들 수준은 바닥서 기던 수준인데

상위권 가니 기분 좋드나ㅎㅎㅎ

어쩌니 내년부터는 또 밑바닥 닦아야될거 같은데

한 10년 밑바닥 기고 드래프트  1픽 많이 주워서 와라

늙다리 명장이 아니고 메이저 우승 감독 데리고 와서 지들 맘에 안들면 욕할 화나화나 화나팬들....ㅋㅋㅋ

늬들은 그냥 동네 동호회 야구나 봐라ㅋㅋ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