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문 감독은 훌륭한 감독이라 생각했는데 지금보니까 3류 감독이라 판단한다 수준이하다 모든 야구직에서 은퇴하는것이 올바송규섭515293제목처럼 감독직에서 빨리 사퇴하는것이 현명한길이라생각한다추천수2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감독은퇴판단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