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명장소리듣는다만 우승못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었네

지나니967

이제 갓 2년차인데 먼 기대를걸겠다고 주구장창 올리냐 딱봐도 정규리그때 150중후반 나오던게 지금은150초반뿐이 안나오는거 뻔히 알면서 그놈의 ㅅ?ㅂ 믿음야구한답시고 딴거 다필요없고 우승못하면 100퍼 감독책임이다 삼성전부터 4차전이면 끝낼경기를 기여코 5차전까지 끌고가더만 개 정떨어지네 

댓글 3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