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경문도..

야구천재248

그동안 잘하는팀 맡아서 잘지내왔지. 근데 이번에 보니팀 전략보다는 저 살자고 전략을 짜는것 같더만. 하기야 본인도 살아 남아야 하니 이해는 하는데.. 그 동안 감독 했던 팀들은 본인 운이 좋았던 듯 하네.. 감독 능력보다는 팀 능력이 우선만 된다면 내가 가도 1등 할것 같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