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꼴찌팀 2등만든게 폰세와이스 덕분인걸 이제 알겠죠? 근데 두 투수를 제때 못쓰니 이꼴이 된겁니다. 감독이 명장이라고,?ㅋㅋ
삼대가 이글스
명장? 개나주라고.
감독덕분에 이렇게 잠실전 2경기 내주고 대전가네요.
결국 폰세 와이스를 한국시리즈에서 한번씩밖에 못올리는 로테이션이 되었지.
감독 두둔하던 인간들 이젠 진짜 조용히해라.!!
명장? 개나주라고.
감독덕분에 이렇게 잠실전 2경기 내주고 대전가네요.
결국 폰세 와이스를 한국시리즈에서 한번씩밖에 못올리는 로테이션이 되었지.
감독 두둔하던 인간들 이젠 진짜 조용히해라.!!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