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우리 너무 못했습니다. 내일 심기일전 합시다.
울영우589047
뭐 어떤 핑게도 댈 게 없는 완팹니다.
패인은 집중력 저하.
걍 자멸야구했어요.
LG 경기력은 그동안 알던 것과 큰 변화는 없었지만,
우리가 너무 못했죠.
문동주 4일 휴식 등판도 무리였던 거 같고요.
운도 없었고요.
초반 박해민의 호수비 하나가 승패를 갈랐습니다.
그게 빠졌더라면 양상은 달라졌을텐데요.
박해민 FA 풀리는데 잡아와야할 거 같습니다.
나이가 많은 게 걸리지만,
LG에서 4시즌동안 큰 부상없이 꾸준히 뛰었고
타율도 괜찮네요.
에이징 커브 오는 나이도 선수마다 다른데,
박해민은 2~3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회장님...지갑 좀...^^
긍정요인은
우리 타격은 여전히 괜찮다는 거.
1선발로 나온 톨허스트 해볼만 하다는 거.
김서현이 살아날 기미가 살짝 보인다는 거.
불펜, 정신차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