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우리 너무 못했습니다. 내일 심기일전 합시다.

울영우589047

뭐 어떤 핑게도 댈 게 없는 완팹니다.

패인은 집중력 저하.

걍 자멸야구했어요.

 

LG 경기력은 그동안 알던 것과 큰 변화는 없었지만,

우리가 너무 못했죠.

문동주 4일 휴식 등판도 무리였던 거 같고요.

운도 없었고요.

초반 박해민의 호수비 하나가 승패를 갈랐습니다.

그게 빠졌더라면 양상은 달라졌을텐데요.

 

박해민 FA 풀리는데 잡아와야할 거 같습니다.

나이가 많은 게 걸리지만,

LG에서 4시즌동안 큰 부상없이 꾸준히 뛰었고

타율도 괜찮네요.

에이징 커브 오는 나이도 선수마다 다른데,

박해민은 2~3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회장님...지갑 좀...^^

 

긍정요인은

우리 타격은 여전히 괜찮다는 거.

1선발로 나온 톨허스트 해볼만 하다는 거.

김서현이 살아날 기미가 살짝 보인다는 거.

 

불펜, 정신차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5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