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수교체 아쉽네

꿈결같은세상855001

이도윤 적시타치고 심우준 교체

뭐 문동주 내보낼꺼니까 지키기로 간다 생각하면 그럴수도 있다 생각되지만 그래도 아쉬웠음

더 아쉽다 생각한 교체는 대수비 이원석에 대타 이진영

차라리 이진영 대타를 내지말던가

그러면 수비강화라고 애써 위로라도 되지

공격이에 방점을 찍을거면 이도윤 교체가 말이 안되는거고

수비에 방점을 찍을거면 이진영대타가 말이 안되는거였는데

달감독님이 조바심이 나나보네 ㅋ

그러면 안되는데...

오늘이야 문동주가 하드캐리해서 어찌저찌 이겼지만 계속 이런식이면 곤란합니다 달감독님 ㅋ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7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