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출하라Ahkyfgrd395413껌좀 씹지마라 보기너무싫다 경기에 집중해야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안보인다 독스리 날게를 꺽어버린자..방출김서현도 ‘사람’인데 이렇게까지 ‘욕’ 먹어야 하나→SNS 부계정으로 ‘욕설’, 인생 부끄럽[스포츠서울 | 박연준 기자] “1년 차 마무리인데, 많은 것을 바라면 안 된다. 이미 충분히 잘 던져주고 있다” 지난 8월, 김서현이 잠시 주춤할 때 한화 김경문(67) 감독이 한 얘기다. 맞는 말이다.v.daum.net추천수3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한화_이글스방출모습껌댓글 1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