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시환 5번으로 타순변경 이 좋을듯스나이퍼2747392군 에서 중간 투수 올라와야 기존 중간 투수들이 조금 은 나아질듯합니다추천수0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타순투수노시환댓글 2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Loading...Loading...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