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워워워...다들 격앙이 되셨네요(초심)
최강빠따
누구 잘못이 아닙니다.선수들 응원해줍시다.
노시환님만의 문제는 아니니까요(가장 힘들겁니다 4번의 무게감이...)
하주석님이 의외로 잘해주니 고맙쥬 다들 고생합니다
솔직히 과분한 성적아닌가요 아직까지는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한화 너무 잘하고있죠 작년까지만해도 체념하며 보던 한화야구가 아니었나요 ㅎㅎ 화이팅해주자구유
누구 잘못이 아닙니다.선수들 응원해줍시다.
노시환님만의 문제는 아니니까요(가장 힘들겁니다 4번의 무게감이...)
하주석님이 의외로 잘해주니 고맙쥬 다들 고생합니다
솔직히 과분한 성적아닌가요 아직까지는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한화 너무 잘하고있죠 작년까지만해도 체념하며 보던 한화야구가 아니었나요 ㅎㅎ 화이팅해주자구유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