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승해야지..면 좀 서게 해주라

찐찐191

가족들이  왜   연고도  없는   한화를  응원하냐고  그러더라..그래도  만년  꼴찌이고..우찌  잘난  선수들을   쓰레기로  만드는  이   못난  팀이  자꾸   정이  간다고..시간이  흐르다  보니   이런  감격도  맛 보네..좀   잘  되라..아무런  상관  없는   대전이란   도시도  간다..우승해라..한화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3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