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승해야지..면 좀 서게 해주라
찐찐191
가족들이 왜 연고도 없는 한화를 응원하냐고 그러더라..그래도 만년 꼴찌이고..우찌 잘난 선수들을 쓰레기로 만드는 이 못난 팀이 자꾸 정이 간다고..시간이 흐르다 보니 이런 감격도 맛 보네..좀 잘 되라..아무런 상관 없는 대전이란 도시도 간다..우승해라..한화
가족들이 왜 연고도 없는 한화를 응원하냐고 그러더라..그래도 만년 꼴찌이고..우찌 잘난 선수들을 쓰레기로 만드는 이 못난 팀이 자꾸 정이 간다고..시간이 흐르다 보니 이런 감격도 맛 보네..좀 잘 되라..아무런 상관 없는 대전이란 도시도 간다..우승해라..한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