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 진영 멋지다♡
시인과촌장
인터뷰 하는것 보니 굉장히 착해 보이네♡순수해 보이고^^,인터뷰 도중 ~"야구에 미쳐야 한다"는 그말 잊지 말고 더 노력해서 한화이글스 외야를 단단히 지켜다오ㆍ작년보다 많이 발전 했는데, 결코 안주하지 말고 더 노력해서 좋은 성적 내길, for ever 이 진영선수♡
인터뷰 하는것 보니 굉장히 착해 보이네♡순수해 보이고^^,인터뷰 도중 ~"야구에 미쳐야 한다"는 그말 잊지 말고 더 노력해서 한화이글스 외야를 단단히 지켜다오ㆍ작년보다 많이 발전 했는데, 결코 안주하지 말고 더 노력해서 좋은 성적 내길, for ever 이 진영선수♡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