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우준선수 노시환선수와 내야수비넘잘한다
영심이146
부담감에 방망이는 지금쪼메
안맞지만 지금여기까지 오는데
내야수비루 큰힘을 보탰다
넘 부담을 내려놓구
어느순간 터질꺼다
노시환선수두 몇게임전까지
얼마나 안터졌나
심우준선수 응원합니다
힘내여 화이팅
부담감에 방망이는 지금쪼메
안맞지만 지금여기까지 오는데
내야수비루 큰힘을 보탰다
넘 부담을 내려놓구
어느순간 터질꺼다
노시환선수두 몇게임전까지
얼마나 안터졌나
심우준선수 응원합니다
힘내여 화이팅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