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로는 성과로 판단
부드러운 남자
프로는 성과로 판단,선수기용도 성과로 판단해야지지, 말도 안되는 구시대용어 믿음의 야구로 포장하지 마라, 실력없으면 퇴출, 콘디션 안좋으면 쉬고, 그날 콘디션 제일 좋은 선수에거 기회줘야지, 무슨 말도 안되는 믿음의 야구냐? 데이타 야구해라.
콘디션 안좋으면 2군가서 실전 연습해야지, 1군에서 실전연습하냐,
프로는 성과로 판단,선수기용도 성과로 판단해야지지, 말도 안되는 구시대용어 믿음의 야구로 포장하지 마라, 실력없으면 퇴출, 콘디션 안좋으면 쉬고, 그날 콘디션 제일 좋은 선수에거 기회줘야지, 무슨 말도 안되는 믿음의 야구냐? 데이타 야구해라.
콘디션 안좋으면 2군가서 실전 연습해야지, 1군에서 실전연습하냐,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