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밀정~

달보러가자

왜놈기업밀정 롯데는 한국 프로야구 발전을 방훼하기위함이 최우선으로 하는 팀이다.

롯데 왜놈이 반한국인 탈을 쓴 신씨 일당은 반드시 퇴출되어 왜국 본토로 돌아가고 팀은 부산시민에게 돌려주어야 옳음이 바로서는 길이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