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현종 선수 경기를 보면서

이시호731

오늘 경기를 보면서 느낀 점은 평소보다 구속이 급격히 줄었는데 다른 선발투수들보다 더 경기를 쉰 영향도 있겠지만 이런 페이스라면 은퇴를 고려해 보는 것도 나쁘진 않은 것 같다 

가끔씩 후배 선수들 가르쳐 주는 모습을 보면서 후배 투수들에게 자리를 물려주고 코치로서 선수들을 양성하는 것이 더 좋을듯 싶다

삼성 라이온즈 오승환 선수처럼 선수 연장과 함께 기록을 더 쌓고자 하다가 이전보다 훨씬 좋지 않은 성적을 내며 팬들에게 불평 들으면서 결국 은퇴를 한 것처럼 똑같은 전철을 밟지 않았으면 좋겠다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