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레기라고 불리는 이유 ? ●

노마드111

 

구단 출입기자들이 팩트도 모르고

쓰레기 마구 쏟아내니 기레기라고 불리는 거다.

 

이호민은 올해 상무 간다.

 

강효종 제구 실체를 봤나 ?

 

2026년 투수력 최약체는 기아다.

 

키움도 안우진 돌아오고. 정현우에 박준현 던지면

기아가 이길 수 있을 지 ?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