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레기라고 불리는 이유 ? ●
노마드111
구단 출입기자들이 팩트도 모르고
쓰레기 마구 쏟아내니 기레기라고 불리는 거다.
이호민은 올해 상무 간다.
강효종 제구 실체를 봤나 ?
2026년 투수력 최약체는 기아다.
키움도 안우진 돌아오고. 정현우에 박준현 던지면
기아가 이길 수 있을 지 ?
구단 출입기자들이 팩트도 모르고
쓰레기 마구 쏟아내니 기레기라고 불리는 거다.
이호민은 올해 상무 간다.
강효종 제구 실체를 봤나 ?
2026년 투수력 최약체는 기아다.
키움도 안우진 돌아오고. 정현우에 박준현 던지면
기아가 이길 수 있을 지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