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움과 동급 처지로 전락한 기아구단●

노마드111

키움과 김세현부터 트레이드 거래 몇건해서 

사x급으로 당하더니

 

어느덧 키움과 동급으로 전락한 기아구단.

 

8개팀은 아시아쿼터 생기자 벌써 투수영입했는데

 

선발부터 불펜, 마무리까지 투수진이 허약한 기아,

 

누구 눈치보시느라 영입대상 포지션도 결정 못하고

여때까지 이러실까 ?

 

지금까지 아시아쿼터 영입 못한 팀은 키움과

기아 두팀.

 

혹시 우리 뎁스 충분하니 아시아 쿼터 영입안해도

된다는 회장님 눈치보시느라 결정 장애 상태인 것은

아니겠지요.

 

요즘 느려 터지게 의사결정하는 걸 보니,

 

기아그룹은 야구단 매각하고 손 떼는 것이

타당할 것 같네요.

 

투수진도 선발부터 불펜, 마무리까지 믿을만한 선수

전상현, 성영탁 둘 뿐이고,

 

반면에 내야자원들은 넘쳐나는데,

 

도대체 뭘 망설이나 ?

 

누구 눈치보느라 연봉 3억짜리 아시아쿼터

선수 영입하는데 이리 오래 걸릴까 ?

 

경기력 보강 외적인 압박때문이라면

딱 망하기 직전 집구석 모습일세.

 

리더십 완전 망가져

요즘 세리머니로 시끄러운 프로축구 모구단 행태와

비슷한 것은 아니겠지....

 

이 기조 쭉 유지?해서 내년 9위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