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 뛰면 김도영이 아니다

이화랑382850

김도영은 잘 치고 잘 뛰어야 김도영인 거지 치기만 하고 주자로써의 무게감을 주지 못하면 강백호랑 다를게 뭐야? 수비는 아직 기량 부족이다 치고 적어도 도루를 봉인해 놓으면 안된다. 안 다치고 슬라이딩 하고 주루하는 법을 스스로 깨달기 해야 한다. 햄스트링 무서워서 주루 못하면 아무것도 못한다. 작년에는 40개 해도 아무데도 안 다치고 시즌 마무리 했다. 결국에 웨이트를 확실하게 해야 내년에는 안 다친다. 그리고 가끔 차노 보내고 김도영 유격수 쓰자고 하는 야알못 놈들이 있는데 한 인생 망칠려면 니네 인생이나 망치라해라 부상 이력이 있는 선수가 새로운 시도를 할려면 절차가 있는 법이다. 선수는 니네 게임 캐릭터 아니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2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