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의 미련
그럴 수 있어 571667
4:3 으로 지고있는
9회말 무사 1, 2루 상황에서
어떤 작전이 정석 ? 일까
강공 or 보내기번트
번트를 수행할 타자가 변변치 않아
강공을 택한 것 일까?
지나온 올 시즌을 보면
보내기 보다 강공을 했던것 같다
근데, 나성범은 그동안 배트스피트가 느려
145 이상 직구는 알고도 못치던데 ...
오늘은 nc가 떠밀어 이겼지만
쫌 비약하자면
이게 25년 기아 야구의 단면이자
하고있는 작전이지 싶어 슬프다
댓글 1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그러게요
154를던지는 투수한데 대타 나성범은 절대아니죠
그래서 무능 무뇌 소릴듣는모양입니다
성범이도 기대 부흥해서 역시 삼진니구요
이겻으니마정이지 오늘같은 유형에서 진겅기가 족히 10경기는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