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의 미련

그럴 수 있어 571667

4:3 으로 지고있는

9회말 무사 1, 2루 상황에서

어떤 작전이 정석 ? 일까

  강공 or 보내기번트

번트를 수행할 타자가 변변치 않아

강공을 택한 것 일까?

지나온 올 시즌을 보면

보내기 보다 강공을 했던것 같다

근데, 나성범은 그동안 배트스피트가 느려

145 이상 직구는 알고도 못치던데 ...

오늘은 nc가 떠밀어 이겼지만

쫌 비약하자면

이게 25년 기아 야구의 단면이자

하고있는 작전이지 싶어 슬프다

 

 

등록된 샷 리스트
베스트 댓글
  • 동키호테161610

    그러게요
    154를던지는 투수한데 대타 나성범은 절대아니죠
    그래서 무능 무뇌 소릴듣는모양입니다
    성범이도 기대 부흥해서 역시 삼진니구요
    이겻으니마정이지 오늘같은 유형에서 진겅기가 족히 10경기는될겁니다

댓글 1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