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솔직하게 말하는데

일단 씀

김도영 걍 우익 보내면 안됨?

햄스 ㅈ박아서 유격수는 절대 불가

3루 수비하다가도 햄스가 ㅈㄴ 터지는데 걍 나성범이라 생각하고 우익으로 보내고 싶음.

송구 자체는 워낙 좋으니까 우익도 ㄱㅊ할거 같은데

그럼 윤도현 3루 넣고 쓰다가 선빈이 자리나면 바로 2루로 돌리고

3루는 박민이 유격은 박찬호가 쓰다가 정현창, 김규성으로 세대교체 했으면 싶은데

진짜 외야전향 진지하게 고민해봤으면 싶다.

박재현도 원래 내야출신이었고(정확히 내야 외야 다 보긴 했지만 주포는 내야) 김혜성도 중견, 좌익 다 보는데 실패하더라도 시도정도는 해봤으면 좋겠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5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