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무사나 1사 3루에서ᆢ

야구부 데스크

점수 내는 야구를 좀 해라!!!!!!!!!!!!

제발!!!!!!!!!!!!!!!!!!!!!!!!!!!!!!!!!!!!!!!!!!

 

스퀴즈든 희생플라이든ᆢ

하다 못해 1루 쪽 내야땅볼도 못치나?

 

그런 찬스에서 점수 못빼는 경우가 너무 많으니

외면당하고 실망이 쌓이는 거다.

 

최형우나 박찬호 빼면

약속이나 한듯 징그럽게 못한다. 

 

못해도 징그럽게 못한다.

프로선수라고 하기에 많이 부족하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1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