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무사나 1사 3루에서ᆢ
야구부 데스크
점수 내는 야구를 좀 해라!!!!!!!!!!!!
제발!!!!!!!!!!!!!!!!!!!!!!!!!!!!!!!!!!!!!!!!!!
스퀴즈든 희생플라이든ᆢ
하다 못해 1루 쪽 내야땅볼도 못치나?
그런 찬스에서 점수 못빼는 경우가 너무 많으니
외면당하고 실망이 쌓이는 거다.
최형우나 박찬호 빼면
약속이나 한듯 징그럽게 못한다.
못해도 징그럽게 못한다.
프로선수라고 하기에 많이 부족하다.
점수 내는 야구를 좀 해라!!!!!!!!!!!!
제발!!!!!!!!!!!!!!!!!!!!!!!!!!!!!!!!!!!!!!!!!!
스퀴즈든 희생플라이든ᆢ
하다 못해 1루 쪽 내야땅볼도 못치나?
그런 찬스에서 점수 못빼는 경우가 너무 많으니
외면당하고 실망이 쌓이는 거다.
최형우나 박찬호 빼면
약속이나 한듯 징그럽게 못한다.
못해도 징그럽게 못한다.
프로선수라고 하기에 많이 부족하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