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야힘내자
토네이도583835
노아웃1루2루인데강공?
일단번트해서2루3루해놓고
동점이라도해야지 3명다
삼진아웃 이건 감독의책임이크다
2루3루있으면투수가쫄아잘못던지기마련
뒤로빠져더1점주니
감독님 뭘생각하십니까?
그냥이젠 가을야구틀렸으니
신인들대거올려 내년대비하시고
두산 이승엽감독처럼 명예로운퇴진은
어떨런지 내년엔보지맙시다
노아웃1루2루인데강공?
일단번트해서2루3루해놓고
동점이라도해야지 3명다
삼진아웃 이건 감독의책임이크다
2루3루있으면투수가쫄아잘못던지기마련
뒤로빠져더1점주니
감독님 뭘생각하십니까?
그냥이젠 가을야구틀렸으니
신인들대거올려 내년대비하시고
두산 이승엽감독처럼 명예로운퇴진은
어떨런지 내년엔보지맙시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