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강 탈락눈치만 보니장석운갓갓으로 5강 가면 머하노 그래도 3위는 해야 기아팀에 맞는 성적아닐까해영이 계속 마무리 시킬려면 타이밍 싸움 및 템포 조절좀 해야 할듯단장 ㆍ감독 그만 둘려면 5강 떨어져 그럼 답이나온다추천수0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눈치탈락감독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