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호랭이820244
정말로 야구 보기가 무섭네요.
이기고 있어도 왜 이리 불안할까요.
감독이 문제일까요?
단장이 문제일까요?
선수가 문제일까요?
이 더운 여름에 더 덥게
만들어주는 기아 야구
요즘에는 해태 야구가
그리워지네요.
문제는 어디서 시작되었는지...
정말로 야구 보기가 무섭네요.
이기고 있어도 왜 이리 불안할까요.
감독이 문제일까요?
단장이 문제일까요?
선수가 문제일까요?
이 더운 여름에 더 덥게
만들어주는 기아 야구
요즘에는 해태 야구가
그리워지네요.
문제는 어디서 시작되었는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