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래도 버틴다고 이젠 무슨핑계로 버틸거니

별979

시즌초 리그 1강 2강 예상팀을

이지경으로 몰고와서

단5개월도  안되어

골지팀 9위팀에도 스윕패당하는

삼류 수준이되었는데도 

아직도 버티는것들이나

아직도 방치하는 단장.구단이나

도대체 언제까지  

도대체 어디까지 망가져야 경질할건가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