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 야구 수준 알만하다
이화랑382850
심판들 눈이 삐였나? 보통 팬들도 다 판단하는 거를 지들은 집에서 ㅅㅂ 운동안하고 밥 쳐먹다가 살쪄서 판단을 ㅈ 같이 해버리네 이런 놈들은 재판에 넘겨야 돼. 돈을 얼마나 쳐받운 거야. 돈있으면 다야? ㅅㅂ 스포츠 안경 쳐 쓰고 소리 빽빽 지르는 거 개패고 싶네. 그냥 집에서 자살해라. 아니면 내가 죽이러 갈지도 모르니까
심판들 눈이 삐였나? 보통 팬들도 다 판단하는 거를 지들은 집에서 ㅅㅂ 운동안하고 밥 쳐먹다가 살쪄서 판단을 ㅈ 같이 해버리네 이런 놈들은 재판에 넘겨야 돼. 돈을 얼마나 쳐받운 거야. 돈있으면 다야? ㅅㅂ 스포츠 안경 쳐 쓰고 소리 빽빽 지르는 거 개패고 싶네. 그냥 집에서 자살해라. 아니면 내가 죽이러 갈지도 모르니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