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사방 틀니들보다 더 영감들이 앉아있네K-HS700199제정신줄 잡고 글을 쌉시다 아무리 인터넷이어도 그렇지 정신머리들이 없이 똥싸듯 글을 싸네 ㅋㅋㅋ 그렇게 불만이면 나가서 청문회를 하든 시위를 하든 좀 해봐요추천수0비추천등록된 샷 리스트불만머리청문회댓글 0댓글 정렬방식 선택추천순선택됨작성순댓글 쓰기프로필만 있으면 누구나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Loading...Loading...Loading...Loading...Loading...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