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름값으로 야구하는 버모식 야구.
기아펜
다른 팀들은 드래프트에서 뽑힌 애들 잘 써먹으면서 무럭무럭 커가고 있는데 대체 기아는 3년 전부터 1순위애들부터 다뒤졌는지 야구를 접었는지 대체 보이지기 않어.
그때나 지금이나 보이는 이름에 의존해서 야구를 한단 알이야..이상 있는거 아니냐?
다른 팀들은 드래프트에서 뽑힌 애들 잘 써먹으면서 무럭무럭 커가고 있는데 대체 기아는 3년 전부터 1순위애들부터 다뒤졌는지 야구를 접었는지 대체 보이지기 않어.
그때나 지금이나 보이는 이름에 의존해서 야구를 한단 알이야..이상 있는거 아니냐?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