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심 왜 그럴까요?
지금이 화양연화377
주자있을때 유독 초구딱 사
박찬호선수
타격에 소질없는 선수면 이런 말안해도 이미 밀려났겠죠
그만큼 잘하는 선수고
원래도 초구사랑은 유명하지만
결과는 늘 게이트볼 수준
오히려 타석에서 집중할때 훨씬 득이 많은것 같은데
주자있을땐 여지없이 초구딱
득점권에서 떨려서 그러는건지
혼자 해결하고 싶은건지
지난 두산전 연속 이틀 주자있는 중요순간마다
하물며 연장 무사 만루에서도 초구딱사 ㅜㅜ
실실 쪼개기 ㅜㅜ
생각만해도 혈압이 오름
그때 욕먹어서 그런지 롯데전 타석에서
끈질기게 좀 하는것같더니
그래도 우리팀이라고
어제 황성빈이 눈부릅뜨고
대드는데 밀리는거보니 또 대신 열받고
오늘 꼭 찬호선수 수비에서 황성빈 아웃 시키길
황성빈은 분노조절장애있음?
일본사람같이 생겨서 하는짓마다 ㅜㅜ
흥분도 너무잘함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