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0승 투수도 바꾸는 롯데를 보면서

zzzzzz

물론, 롯데의 그 교체는 득이 될지 독이 될지 모르지만 현재 순위 때문에 우승을 노린 초강수라고 보이지만

기아는 위즈덤을 도대체 왜? 외국인 타자 교체가 아니라도 위즈덤 빼고 그냥 국내 선수로만 하는 것이 득이지

싶은데 여러가지로 봐서 올해는 4위가 최고 기대치이다 싶은데 그래서 용병 교체를 안 한다면 차라리 용병없이

국내 선수로만 하는 것이 낫지 않나? 물론, 남은 경기 전승으로 1위 노려보자는 정도면 용병 교체를 꼭 해서 노려봐야할 것이고 교체한 용병이 최고일지 최악일지 모를지라도. 아무튼 위즈덤으로 버티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된다.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2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