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위즈덤 교체 반대
YG CHO870
이제 와서 바꿔서 뭐할라고.
바꾼다고 우승할 것도 아니고.
1등이 사정권이면 적극적으로 바꿔야것지만서도
바꿔서도 기껏해야 3등 할 거면 차라리 돈을 아껴서
선수들 고기나 사줘라.
더 잘하는 놈이 온다는 보장도 없고.
이제 와서 바꿔서 뭐할라고.
바꾼다고 우승할 것도 아니고.
1등이 사정권이면 적극적으로 바꿔야것지만서도
바꿔서도 기껏해야 3등 할 거면 차라리 돈을 아껴서
선수들 고기나 사줘라.
더 잘하는 놈이 온다는 보장도 없고.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