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위즈덤, 잘해서 1군에 있는 것 아니다●
노마드111
감독이 멍청해서 계속 1군 기용하는 거다.
다른 팀들은 용병 교체해도
기아는 감독이 멍청하니
오로지 위즈덤 잘하기만 기원하고 있다.
한화 리베라토는 알바 타자로 왔다가
눌러 앉더라.
7월이후 기아타자중 위즈덤보다 못치는
티자 있나 ?
감독이 멍청해서 계속 1군 기용하는 거다.
다른 팀들은 용병 교체해도
기아는 감독이 멍청하니
오로지 위즈덤 잘하기만 기원하고 있다.
한화 리베라토는 알바 타자로 왔다가
눌러 앉더라.
7월이후 기아타자중 위즈덤보다 못치는
티자 있나 ?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