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월 드디어 지나갔네요~
지금이 화양연화377
저만의 생각인지 모르겠으나
휴일이나 우천으로 휴식하면 컨디션이 좋아져야하는데
기아는 잘하던 흐름이 깨짐
선수들 몸이 더 무거워짐
역시나 올해 올스타전 끝나고 폭우로 강제휴식 후
물에 젖은 솜뭉치 마냥 뚜벅뚜벅 ㅜㅜ
7월 기운이 기아랑 너무 안맞았지만
마지막 승리로 연패끊고 승리로 장식하고
8월♡
오늘부터 10연승갑니다
저만의 생각인지 모르겠으나
휴일이나 우천으로 휴식하면 컨디션이 좋아져야하는데
기아는 잘하던 흐름이 깨짐
선수들 몸이 더 무거워짐
역시나 올해 올스타전 끝나고 폭우로 강제휴식 후
물에 젖은 솜뭉치 마냥 뚜벅뚜벅 ㅜㅜ
7월 기운이 기아랑 너무 안맞았지만
마지막 승리로 연패끊고 승리로 장식하고
8월♡
오늘부터 10연승갑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