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이런 경기도 못이기다니ᆢ이젠 직관 거부해야!

야구부 데스크

희생 플라이 하나 치지 못하다니ᆢ. 정말 할 말 없다. 

 

무사만루에서 꼭 점수 내는 건 아니지만서도, 오늘같은 경기를 비기다니! 당신들이 절박한 프로 맞나? 

 

이게 야구냐? 타이거즈 경기 직관 거부운동 해야 한다. 정신들이 너무 안이하다. 총체적 난국! 당신들은 프로 자격이 없다. 

 

직관 거부!

시청 거부!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