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이런 경기도 못이기다니ᆢ이젠 직관 거부해야!
야구부 데스크
희생 플라이 하나 치지 못하다니ᆢ. 정말 할 말 없다.
무사만루에서 꼭 점수 내는 건 아니지만서도, 오늘같은 경기를 비기다니! 당신들이 절박한 프로 맞나?
이게 야구냐? 타이거즈 경기 직관 거부운동 해야 한다. 정신들이 너무 안이하다. 총체적 난국! 당신들은 프로 자격이 없다.
직관 거부!
시청 거부!
희생 플라이 하나 치지 못하다니ᆢ. 정말 할 말 없다.
무사만루에서 꼭 점수 내는 건 아니지만서도, 오늘같은 경기를 비기다니! 당신들이 절박한 프로 맞나?
이게 야구냐? 타이거즈 경기 직관 거부운동 해야 한다. 정신들이 너무 안이하다. 총체적 난국! 당신들은 프로 자격이 없다.
직관 거부!
시청 거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