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설마 오늘 좌완 나와서 또 우성이?????

근자득보253

KIA에 좌타자가 많은 건 이해하고 

좌투수엔 우타자가 유리한 것도 안다. 

하지만 이건 경기 감각이 비슷할 때 이야기고

여태 하는 짓을 보면 우성이는 올 해 아니란 말.

타격감이나 수비로 볼 때 고종욱이 더 낫다. 

좌우 놀이도 타격 패이스나 데이터가 받쳐줄 때 되는 것이지

감각 떨어진 선수에게 도박 같은 기용은 아니라 본다.

 

그리고 양현종 잘 던져 줄꺼라 믿지만

혹시나 흔들리는 낌새가 있다면 바로 불펜진 가동 했으면 하는 바램임.

일단 팀 승리가 우선인지라...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3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 Loading...
  • Loading...
  • Loading...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