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위즈덤~
시라소니,
도대체 위즈덤은 개막한지
얼마나 됫다고 보이질않나?
허리가 아프고 못할바엔 빨리
퇴출시켜라 강철체력 소크라테스
불러와라 누가 교체햇는지
참 아주 별볼일없는 선수데려와서
실패작이다 테스보다 실력이없다
요즘 기아게임하는거보면 한심하다
프로야구가 아니다
도대체 위즈덤은 개막한지
얼마나 됫다고 보이질않나?
허리가 아프고 못할바엔 빨리
퇴출시켜라 강철체력 소크라테스
불러와라 누가 교체햇는지
참 아주 별볼일없는 선수데려와서
실패작이다 테스보다 실력이없다
요즘 기아게임하는거보면 한심하다
프로야구가 아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