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더블헤더 외야 수비 좋았다
나그네75
최원준의 홈 보살 김호령의 중견 수비 승리에 결정적이었다 3차전에선
왜 김호령을 빼나 김호령은 꼭 있어야 한다 빠른 발과 넓은 수비
이우성은 외야 수비 안된다 타격도 안되고 일반 외야수라면 잡을 공을
2루타 3루타로 만든다 양현종이 대표적 케이스로 2번 봤다 실책도 아니고
자책점만 상승 결국 팀패배
최원준의 홈 보살 김호령의 중견 수비 승리에 결정적이었다 3차전에선
왜 김호령을 빼나 김호령은 꼭 있어야 한다 빠른 발과 넓은 수비
이우성은 외야 수비 안된다 타격도 안되고 일반 외야수라면 잡을 공을
2루타 3루타로 만든다 양현종이 대표적 케이스로 2번 봤다 실책도 아니고
자책점만 상승 결국 팀패배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