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더블헤더 외야 수비 좋았다

나그네75

최원준의 홈 보살 김호령의 중견 수비 승리에 결정적이었다 3차전에선

왜 김호령을 빼나 김호령은 꼭 있어야 한다 빠른 발과 넓은 수비

이우성은 외야 수비 안된다 타격도 안되고 일반 외야수라면 잡을 공을  

2루타 3루타로 만든다 양현종이 대표적 케이스로 2번 봤다 실책도 아니고

자책점만 상승 결국 팀패배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