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aum닉네임 아름다운 세상(=렝프와 호잉)시비, 야구팬X ,악플러O

백문이 불여일견

 

 

 

 

 

아직까지도 야구 응원게시판에 남욕하고 이상한글 올리는 아름다운 세상!!자기가 먼저 시비트고 욕했으면서 계속 피해자인척하고 시비트는 정신나간 사람입니다만 이런사람 조심 하시기를 바람

 

이사람 글에 덧글다는 사람들은 다 알텐데 남탓하고 시비트는게 취미인가봅니다 

 

 

 

 

출처? kt위즈 응원 게시판

 

https://sports.daum.net/team/kbo/394601/cheer

 

등록된 샷 리스트
댓글 0
댓글 정렬방식 선택
  • 선택됨

    댓글 쓰기

    Loading...
    Loading...Loading...
    Loading...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