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엘지에서
난 나야432
이백억이나 벌었음 양심적으로 끝까지 엘지에서 은퇴했음 아님 차라리 두산으로 갔음 박수라도. 쳐주지 ㅉㅉㅉ 결국 50억에 kt로 ㅉㅉ 그러니깐 욕을 얻어먹지 현수가 두산으로 가는줄 그랬음 니그림이 라스트댄스게임이었을텐데 돈200억이나 벌어놓곤 저니맨으로 전락한인생이 참 슬프도다
이백억이나 벌었음 양심적으로 끝까지 엘지에서 은퇴했음 아님 차라리 두산으로 갔음 박수라도. 쳐주지 ㅉㅉㅉ 결국 50억에 kt로 ㅉㅉ 그러니깐 욕을 얻어먹지 현수가 두산으로 가는줄 그랬음 니그림이 라스트댄스게임이었을텐데 돈200억이나 벌어놓곤 저니맨으로 전락한인생이 참 슬프도다
댓글 쓰기